페이지 위치

회사소개 > 고객행복센터 > FAQ

FAQ

  • 굿모닝월드와 관련된 자주 하시는 질문과 답을 모았습니다.
  • 검색창에서 전체를 선택하시고 조회 하시고자하는 내용중 관련된 단어를
    입력하시면 관련된 내용을 보다 쉽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Total 248 Articles | Viewing page : 1 / 25

자주 찾는 질문 목록
번호 제목
248 (굿모닝 HAC&히알루론산) 제품을 씹어 먹어도 되나요??
answer 해당 제품의 섭취방법은 씹어먹는 방법이 아닌 물과 함께 삼켜먹는 제품입니다.

씹어먹을 경우 표면적이 넓어져 위에서 영양소가 다 분해될 수 있어 해당제품의 기능이 소실될 수 있습니다.

알맞은 섭취 방법으로 섭취를 권장합니다.
247 (굿모닝 HAC&히알루론산) 제품의 맛이 시큼합니다.
answer 히알루론산의 경우 원료명 자체내에 ˝산˝ 이라는 명칭이 붙어있는것 처럼 산성원료입니다.

강산은 아니라서 크게 상관의 없으나 원료 자체 내적으로 시큼한 맛이 납니다.

또한 제품의 겉 표면에 코팅을 할때는 쓰는 코팅제의 경우도 특유의 신향 및 맛이 납니다.

맛관련 성분의 경우 온도차이에 따라 신맛의 강약이 있습니다. 그래서 제품을 생산 할때마다 신맛의 강약은 있습니다.

* 해당 제품의 경우 관능을 보지않는 물과 함께 섭취하는 제품이라서 맛의 변화에 대해서는 제품 품질 관리 체크사항 항목에 빠져 있습니다.
246 (굿모닝 HAC&히알루론산) 제품의 색상이 이전 제품과 차이가 있습니다.
answer 해당 제품 색상은 천연색소 비트루트를 사용하여 색소원물의 수확시기 및 여러가지 조건으로 원물의 색상이 미묘하게 차이가 발생하고 그 미묘한 원물의 차이로 천연색소의 색상도 미묘한 차이를 보입니다. 그리고 색상코팅을 할때 0.0001%차이에서도 미묘한 색상차이가 납니다.
245 소비자회원이 무엇입니까?
answer 1. 소비자 회원이란?
- 소비자 회원은 모닝플래너(일반회원~정회원)외에 단순 소비만을 목적
으로 가입하는 회원을 말합니다.

2. 소비자 회원의 회원가입 방법
- 모닝플래너의 쇼핑몰에 방문하여 해당 모닐플래너의 쇼핑몰상에서
회원가입을 할 수 있습니다.
(회사홈페이지상의 소비자 회원가입 플래너 검색)

3. 소비자회원의 개인정보
- 소비자 회원의 경우 회원가입시 주민번호를 수집하지 않으며 성명과
생년월일까지만 입력합니다
- 소비자회원도 별도의 ID와 비밀번호를 생성 할 수 있으며, 구매권한은
일반회원의 구매권한을 가지게 됩니다
- 단, 소비자회원이 로그인시 소비자 회원 본인 ID와 해당 모닝플래너의
비밀번호를 입력할 경우 해당 모닝플래너의 구매권한을 가질 수 있습
니다.
소비자 회원의 구매실적은 해당 모닝플래너의 실적으로 적용 됩니다.
※ 자세한 사항은 고객지원센터(전화 1666-220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4. 소비자 회원의 탈퇴
- 소비자 회원의 마이페이지에서 로그인 후 탈퇴 할 수 있습니다.
244 리더십 장려금은 최대 몇 대까지 압축하여 받을 수 있나요?
answer 레그의 수는 제한이 없으며, 본인을 제외한 레그당 4대까지 압축하며,
해당 대수까지 각 라인별 10%가 지급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고객지원센터(전화 1666-220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43 리더십 장려금은 어느자격부터 받을 수 있나요?
answer 리더십장려금 지급 조건
1) 월마감 기준
2) 본인의 후원장려금 합이 월 600,000원 이상
3) 본인이 후원한 그룹 사업가의 후원장려금의 합이 월 600,000원 이상 발생 시 리더십 장려금이 발생

자세한 사항은 고객지원센터(전화 1666-220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42 공휴일은 장려금 발생이 되지 않나요?
answer 공식휴일(국경일, 일요일)은 장려금이 발생되지 않습니다.
공휴일에 발생된 실적은 익일로 합산 적용 됩니다.
※ 후원장려금은 휴일을 제외하고 발생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고객지원센터(전화 1666-2204)로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241 사무실 장려금의 지급조건은 무엇인가요?
answer 해당 사무실(모닝클럽) 소속 회원들에게 지급되는 장려금에서 일정비율을 차감하여 사무실 대표자에게 지급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고객지원센터(전화 1666-2204)로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240 굿모닝월드 장려금의 종류가 어떻게 되나요?
answer 굿모닝월드 장려금은 후원장려금, 특별장려금, 리더십장려금, 연간장려금, 사무실장려금이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고객지원센터(전화 1666-2204)로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239 회원가입 후 본인실적이 없으면 장려금 발생이 안되나요?
answer 장려금 발생조건은 본인 구매실적이 150PV이상 이어야 합니다.
하위에 최소 2개라인에서 450PV씩 있어야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고객지원센터(전화 1666-2204)로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