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위치

회사소개 > 고객행복센터 > FAQ

FAQ

  • 굿모닝월드와 관련된 자주 하시는 질문과 답을 모았습니다.
  • 검색창에서 전체를 선택하시고 조회 하시고자하는 내용중 관련된 단어를
    입력하시면 관련된 내용을 보다 쉽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Total 250 Articles | Viewing page : 1 / 25

자주 찾는 질문 목록
번호 제목
250 카드 결제 종류(방식)
answer 카드 결제 종류(방식)
1. 웹결제 방식
- 온라인(ON-LINE) 신용카드 결제 방식
- 간편결제 네이버페이(예정), SSG페이, 페이코
- 키인승인 카드정보(카드번호, 카드주 생년월일, 카드비밀번호 앞2자리) 입력->카드승인->카드승인정보 입력->결제
2. 카드단말기 결제
- 카드단말기(일반 무선 단말기, 모바일 단말기) 카드 승인->카드승인정보(승인전표 출력) 입력->결제
249 베네슈 제품의 a/s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answer 1. 천피 뒷굽이 지면에 닿아 파손되는 것을 방지한다. 가죽, 고무 또는 합성수지로 되어 있다.

수선비용 남성 10,000원 / 여성 무상(왕복 택배비 부담)

2. 창교환 바닥 부분으로 발이 상하지 않게 보호하고, 바닥의 충격을 완화한다.

수선비용 일반화 30,000원
등산화 40,000원
신형 슬리퍼 30,000원
숙녀화 30,000원

3. 굽교환 구두의 뒤꿈치에 부착하는 것.

수선비용 15,000원


※ 택배 접수시 보내실때 배송비는 고객부담이며, 받을실때는 업체에서 부담하여 발송


※ 자세한 문의 사항은 업체로 상담하시기 바랍니다.


베네슈 A/S (주)희성

경기도 광주시 고불로 211번길 7 (경기도 광주시 태전동 484-1)

T. 031-758-3548
248 샤인미 제품의 산성(PH) 성분은 어떻게 되나요?
answer 당사의 제품은 대부분의 고객분들께서 사용할 수 있도록 건강한 피부 기준으로 개발 되었습니다.

대부분의 제품이 약산성인 pH 5.0 ~ 6.0의로 개발되었으며, 일부 마지막단계에서 사용하는 샤인미 비오텔라 리페어 크림 같은 경우 pH 6.5 로 개발 되었습니다.

당사의 제품은 식품의약안전처에서 등록되어 있는 제품으로 믿고 안심하고 사용하셔도 됩니다.



* 참조사항 *

pH는 0 ~ 14의 범위로 값을 측정하며, 지수가 0에 가까울 수록 산성이 되고, 중간인 7을 중성, 14에 가까우면 알칼리성 상태로 구분합니다.

피부 pH의 이상적인 범위는 약 pH 4.5 ~ 5.5이며, 최적의 피부 pH는 5.5의 약산성이라 합니다.

일부 전문가들은 pH 4.8 ~ 6.0 사이까지는 안전하다고 합니다.

피부유형에 따라 pH지수가 상이한데 지성피부는 산성도가 pH 4.5 ~ 5.0으로 정상 피부에 비해 pH지수가 낮고, 건성 피부의 경우 pH 6.0 ~ 6.5로 정상피부의 pH 5.5에 비하여 pH지수가 높습니다.

pH 7.5 이상인 알칼리성 피부는 피부의 유수분막이 손상된 상태로 악건성 또는 아토피성 피부, 여드름피부에 해당됩니다.

pH지수가 높을수록 건성피부, 민감성 피부라 볼 수 있습니다.
247 (굿모닝 HAC&히알루론산) 제품을 씹어 먹어도 되나요??
answer 해당 제품의 섭취방법은 씹어먹는 방법이 아닌 물과 함께 삼켜먹는 제품입니다.

씹어먹을 경우 표면적이 넓어져 위에서 영양소가 다 분해될 수 있어 해당제품의 기능이 소실될 수 있습니다.

알맞은 섭취 방법으로 섭취를 권장합니다.
246 (굿모닝 HAC&히알루론산) 제품의 맛이 시큼합니다.
answer 히알루론산의 경우 원료명 자체내에 ˝산˝ 이라는 명칭이 붙어있는것 처럼 산성원료입니다.

강산은 아니라서 크게 상관의 없으나 원료 자체 내적으로 시큼한 맛이 납니다.

또한 제품의 겉 표면에 코팅을 할때는 쓰는 코팅제의 경우도 특유의 신향 및 맛이 납니다.

맛관련 성분의 경우 온도차이에 따라 신맛의 강약이 있습니다. 그래서 제품을 생산 할때마다 신맛의 강약은 있습니다.

* 해당 제품의 경우 관능을 보지않는 물과 함께 섭취하는 제품이라서 맛의 변화에 대해서는 제품 품질 관리 체크사항 항목에 빠져 있습니다.
245 (굿모닝 HAC&히알루론산) 제품의 색상이 이전 제품과 차이가 있습니다.
answer 해당 제품 색상은 천연색소 비트루트를 사용하여 색소원물의 수확시기 및 여러가지 조건으로 원물의 색상이 미묘하게 차이가 발생하고 그 미묘한 원물의 차이로 천연색소의 색상도 미묘한 차이를 보입니다. 그리고 색상코팅을 할때 0.0001%차이에서도 미묘한 색상차이가 납니다.
244 소비자회원(컨슈머)이 무엇입니까?
answer 회원의 종류
- 회원(모닝플래너) 다단계판매원, 독립된 자영사업자, 수당발생
- 컨슈머(소비자 회원) 자가소비 목적의 소비자형 회원, 수당 미발생 회원
1. 소비자 회원(컨슈머 회원)이란? - 소비자 회원은 모닝플래너(일반회원~정회원)외에 단순 소비만을 목적으로 가입하는 회원을 말합니다.
2. 소비자 회원의 회원가입 방법 - 당사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시 컨슈머 회원 가입 경로를 통해 회원 가입 합니다
3. 소비자회원의 개인정보 - 소비자 회원의 경우 회원가입시 휴대폰 본인인증, 아이핀인증을 통해 가입하며, 생년월일, 주민번호, 계좌정보를 수집하지 않습니다
4. 소비자 회원의 탈퇴 홈페이지에서 휴대폰 본인인증을 통해 탈퇴 할 수 있습니다
소비자 회원 탈퇴 후 모닝플래너 회원 가입이 가능합니다 .
243 리더십 장려금은 최대 몇 대까지 압축하여 받을 수 있나요?
answer 리더십장려금 지급 조건
1)마감 기준
- 월 2회마감 매월1일~15, 16~말일
- 대상자 SPMP 이상
- 적용 범위 본인 제외한 라인 당 4대 압축(EMP기준)
자세한 사항은 고객지원센터(전화 1666-220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
다.
242 리더십 장려금은 어느자격부터 받을 수 있나요?
answer 레그의 수는 제한이 없으며, 본인을 제외한 레그당 4대까지 압축합니다
<리더쉽장려금>
- 마감기준 1일~15일, 16일~말일(15일 마감 기준)
- 대상자 SPMP 이상
- 적용범위 본인 제외한 라인 당 4대 압축(EMP 기준)
※ 총MP의 5%를 회원의 자격에 따라 지급

자세한 사항은 고객지원센터(전화 1666-220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41 공휴일은 장려금 발생이 되지 않나요?
answer 공식휴일(국경일, 일요일)은 장려금이 발생되지 않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고객지원센터(전화 1666-2204)로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